본문 바로가기

 

 

주식 경제 비즈니스/특징주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코로나 백신

Finance Blog 2021. 4. 13.
728x90
반응형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코로나 백신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의 자회사 VGXI가 미국 지니어스테라퓨틱스와 협력을 강화하기로 하고 추가 공급 계약을 지난 달에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목차

1.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재무

2. 진원생명과학 소개

 

 

1. 진원생명과학 주가 및 재무

진원생명과학 주가 차트

진원생명과학 주가는 계속해서 하락세를 이어오다 코로나 재유행으로 반등하고, 보건복지부가 코로나 백신 개발업체를 지원해준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재무제표

2020년 9월 연결기준 매출은 2.4%, 영업손실은 69.6%, 순손실은 88.4% 증가했다. 제약업과 섬유업 모두 적자다.

 

의약품 매출은 전년 대비 증가했지만 매출 감소와 원단 사업 손실 증가로 실적이 악화됐다.

 

미국 FDA는 2020년 4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방지 코스스프레이 치료제인 GLS-1200의 2단계 임상시험을 승인해 현재 임상시험을 진행 중이다.

2. 진원생명과학 소개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은 1976년 의류용 심지를 제조하고 판매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며 1987년 증권 시장에 상장되었다.

 

주요 사업장이 생명공학을 활용한 의약품 개발로 확대됐고, 핵산 기반 바이오 신약, 항염증 치료제 등 신약 개발에 나서고 있다.

 

당기말 현재 CMO 제조·생산, 심지 제조·생산 등을 운영하는 연결대상 자회사 2곳을 두고 있다.

 

진원생명과학 대표이사는 박형근 대표이사이다.

진원생명과학 주주 현황

박영근(외 7인) 대표이사가 진원생명과학 주식의 9% 지분을 갖고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투자자

개인이 25억 순매수, 외국인 20억 순매도, 기관계 3억원 순매도 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종속회사

진원생명과학 종속회사로는 VGXI, Dong-il Interlining, Ltd.이 있습니다.

진원생명과학 매출실적(연결 기준), 주요계약, 연구개발비용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코로나 백신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20.02.20 - [주식 경제 비즈니스/주식 정보(테마주, 관련주)] -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 코로나 관련주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 코로나 관련주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주 / 코로나 관련주 랩지노믹스 유전자 검사시약 개발 원천기술을 확보 기업. 전염병 원인 파악에 필요한 유전체 분석 수요 증가 가능성. 랩지노믹스는 현재 체외진단 사업

cashflow99.tistory.com

2021.03.08 - [주식 경제 비즈니스/특징주] - 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진단키트

 

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진단키트

랩지노믹스 주가 전망 진단키트 랩지노믹스가 해외 의료기기 판매사와 코로나19 진단키트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공시와 동시에 랩지노믹스 주가는 상승했습니다. 목차 1. 랩

cashflow99.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