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댄스빌 게임 초반 리뷰

Finance Blog 2019. 1. 12.
728x90
반응형

댄스빌 게임 초반 리뷰


컴투스에서 개발한 '댄스빌'이라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어서 한 번 해봤습니다.

춤게임??? 이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는 게임일지 궁금해서 한번 해봤습니다.


자 이제 댄스빌을 해보러 가보겠습니다.


댄스빌이 구글플레이 스토어 메인에 있어서 바로 설치했습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 권한 설정도 해주고요..


47MB의 데이터를 추가 다운해야 되네요..

데이터 부족하신 분들은 와이파이 추천합니다.


게임 첫 화면.

오른쪽에서 누가 춤추면서 다가오네요


제 캐릭터를 클릭해보라고 하네요


딱 보니까 여기서 팔다리 움직여서 춤 동작을 만드는거 같네요.




머리를 기울여보고..


아래 4가지 동작을 만들어 연결해보라고 합니다.


점프 동작도 만들고...


이렇게 4가지 동작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니까 모두가 제가 만든 춤을 따라추네요 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좀 웃겼습니다.


?? 갑자기 악당같이 생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저 악당같이 생긴 애랑 대화를 다 끝내고 나니 출석부에서 보상을 주네요


그리고 또 출석 보상도 줍니다.




다음 퀘스트를 한 번 해봤습니다.

카바의 초대라는 퀘스트네요


카바의 가족들인가 봅니다.


아버지가 나가고 나니 갑자기 행동이 180도 바껴버리네요 ㄷㄷ


작은 춤 게임을 하나 합니다.


춤 게임을 끝내고 또 다음 퀘스트 '춤으로 소통하는 세계'를 깨러 가봅시다.


댄스비전이라는 것을 주네요.

여기에 사람들이 자기가 만든 춤을 공유할 수 있나봅니다.




이렇게요


다시 나오니까 맵이 넓어졌습니다.

요원 머리위에 선물상자를 클릭해 봤습니다.


그러니 선물을 주네요


춤의 'ㅊ'자를 앎. 이라는 자격증을 얻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받은 보상들이 우편함에 모여있어서 모두 받았습니다.


이런 아이가 있길래 퀘스트를 또 하러 갔습니다.


굉장히 불만이 많아보입니다.

퀘스트 이름도 '어른들은 몰라요'네요.




아까 댄스비전이라는 곳에서 2명한테 별점을 주는 퀘스트입니다.


완료!


이제는 할아버지가 있길래 퀘스트를 또 받으러 갔습니다.

대화를 다 읽고나니 끝나버리네요.


그리고 다 광장 화면이 보입니다.

제 캐릭터 위에 느낌표 모양을 눌러봤습니다.


이런 청년이 말을 걸어옵니다.


그리고 제 캐릭터를 클릭해서 들어간 곳을 보면 호칭들이 모여있습니다.


옷도 바꿀 수 있네요.


그래서 귀엽게 바꿨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